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떻게 떠나 보낸다냐. 어제 그 놈이 밉다. 다시 한참만에 그녀가 들고 들어온 밥상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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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입구에 가까워질수록 그의 걸음은 조용해지고, 느려졌다. 심장만은 훨씬 더 격렬하게 뛰고 있었지만. 입구의 호수에 몸을
볼라드들과 싸울 때마다 소모되는 언데드들이 줄어들면서 위드가 이끄는 군단의 질도 높아졌다.
원래 장(掌), 권(拳)을 특기로 삼는 자는 금나수(擒拏手) 또한 뛰어난 법이다.
 아무도 없다. 갑자기 뒤에서 안아버려져서 앗..하는 작은 비명을 질렀다.
가끔 위드가 은근슬쩍 몇 실버나, 몇 쿠퍼라도 자신의 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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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사냥꾼 코쿤의 말과는 달리 아주 작은 대장간이었다. 벽에는 검과 몇 종류의 무기가 걸려 있었고, 화로도 작았다.
현관으로 달려가는 운하를 팍 밀쳐 넘어뜨렸다. 그리고 넘어져 바둥거리는 녀석의 얼굴을 사정없이 갈겨버렸다.
“과거의 이야기는 대충 들은 것 같으니, 최근 오륙 년 사이의 일에 대해선 이야기해 줬으면 하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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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구령(張九齡)의 망월회원(望月懷遠)이라는 시였다. 인간의 정을 노래한 시로 애잔한 마음과
그래도 집에서 애써서 키우는 닭을 잡아먹을 수는 없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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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리 남성 반지갑 헤르메스 길드의 유저들이 죽어 나갈 때마다 시청자들의 반응은 뜨겁기 짝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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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요? 무서워요?」린은 고개를 기울이며 살풋 웃었다.
조설연의 말에 우문혜까 주저 않고 고개를 끄덕였다. 그녀도 바라던 바였다. 우문혜에게는 조설연을 살피고 연구해야 할 필요가 있었다. 그것이 단형우에게 조금이라도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길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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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 조각술을 익힌 후부터 조각 재료들이 다르게 보였다. 표면의 재질뿐만이 아니라 내부에 담고 있는 마나들까지 저마다의 형태를 띠고 보였던 것이다. 재료에 담걱 있는 마나를 손상시키지 않고 조각품을 만들어야 되기 때문에 조각술의 어려움이 대폭 올랐다.
쪼개지고 갈라지며 아직 파릇파릇한 새싹이 올라오는 지면을 검붉게 물들여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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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그 옆에 서 있는 당호관과 당문영도 살짝 놀란 표정이긴 했지만 검마가 제갈린만큼은 아니었다. 물론 우문혜는 전혀 놀라지 않았따.
조각품이 완성되어 가면서, 사제와 성기사들은 몸에 변화를 느꼈다.
 발을 끌 듯이 걷고 있는 나오꼬의 등을 가볍게 두드리면서 [안녕?] 이라고 마유가 말을 건다.
스킬을 습득하는 방법은, 간단히 사과를 그리면 되었다. 위드의 지혜나 손재주들이 예사롭지 않아서 웬만한 스킬들은 쉽게 배워 버리기 때문이다.
모조리 잡아라. 다음에 또 이동할 곳이 많으니까 서둘러야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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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이 웃으며 동재에서 명륜당으로 통하는 위쪽 문을 나가자, 용하는 재직들에게서 멀어져 그 문으로 다가가 멈춰 섰다. 그리고 사라진 윤희의 뒷모습을 되새기듯 왼쪽 눈을 가늘게 뜨며, 접선 끝으로 입을 가리고 혼잣말을 흘려 내었다.
그덕에 실내에서 간단히 스트레칭을 하고 있는데 말많은 후배녀석 하나가 쪼르르 쫓아오더니 옆에 앉자 마자 한다는 소리가 저거다. 그럼, 내가 인간이지 괴물이야?
일행이 탄 배가 동정호에 들어선 것은 한밤중이었다. 단형우는 밤만 되면 선실에서 나와 하늘을 쳐다봤다.
KMC미디어에서는 팔랑카 전투 내에서 각 왕국 간의 역학 관계, 몬스터 무리의 우호도 조사, 그 외에 마법과 스킬 등에 대한 정보들을 방송에 내보냈다.